본문 바로가기
BOOK REVIEW/기타 북리뷰

‘백만장자의 메신저’/당신의 경험이 돈이 되는 순간이 온다/후기2/백만장자의 생각법/

by 100점짜리 인생 2022. 8. 23.
반응형

<P. 192> Chapter 4. 평생 성장하는 백만장자 메신저의 생각법

수년 동안 전설로 여겨지는 메신저들을 인터뷰하면서
알게 된 내용들을 실행해본 결과 깨닫게 된 것이 있다. 성공은 오로지 ‘자기 자신’에게 달려 있다는 것이다.
메신저의 성공여부는 학벌, 인맥, 경제력, 회원 수, 웹싸이트 유무 등의 ‘자원’이 아니라
‘사고방식’, ‘태도’에 달려 있었다.

지금부터 그들이 어떤 생각을 하고 무엇을 느끼고 행동하는지 즉 사고방식과 태도에 대해 살펴본다.

1. 자존감 - 성공이든 실패든 나의 경험은 모두 소중하다.

2. 자기 혁신 - 배우고 익히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

3. 두려움 극복 - 나의 잠재력을 믿고 원대한 미래를 추구하라

4. 평생 배움 - 모든 관계에서 교훈을 찾고 끊임없이 메모하라.

5. 전문화 - 한 번에 한 가지 기회를 잡아 집중하라.

<P. 224> Chapter 5. 골리앗을 이긴 백만장자 메신저의 실전 노하우

1. 수익창출 로드맵 - 백만장자 메신저는 어떻게 그 많은 돈을 벌었나.

2. 상품화전략 - 5가지 상품만으로 1년에 백만 달라를 벌 수 있다.

3. 필수 실무 파악하기 - 실무기술은 절대 아웃소싱하지 마라.

4. 포지셔닝 - 차별화된 최상위 메신저로 포지셔닝하라

5. 경쟁력 제고 - 당신의 콘텐츠 상품에 매력과 가치를 입혀라

6. 홍보 전략 - 성심껏 가르치고 봉사하듯 홍보하라

7. 제휴마케팅 - 동종업계 전문가들과 상호이익 제휴하라

8. 지속가능한 성장 - 나만의 메시지와 올바른 목적을 지켜내라.

<P. 320> Chapter 6. 기회와 위기가 공존하는 시대, 메신저는 어떻게 변화해야 하는가.

1. 공유의 가치 - 경쟁이 치열할 수록 많이 공유하라

2. 창조적 차별화 - 흉내내지 말고 훔쳐서 완전히 나의 것으로 만들어라

3. 상품화 전략 - 사소한 서비스도 세력되게 만들어라

4. 상생 캠페인 - 판촉과 가치를 결합해 커뮤니케이션.

5 고객서비스 마인드 - 어떤 순간에도 고객대응은 탁월.

6. 존중의 커뮤니케이션 - 고객과 메신저는 서로의 팬.

댓글